김재호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올겨울 강추위에 대비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신규 이너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보온성과 실용성을 강화한 ‘히트모션’, ‘텐셀 코지’를 비롯해 데일리 웨어로도 착용 가능한 슬리브리스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발열 기능성 라인 ‘히트모션’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전환하는 흡습 발열 원단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높은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슬림한 실루엣과 심플한 U 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다양한 겨울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키즈 라인에서는 상·하의 세트 구성으로 출시돼 추위에 민감한 어린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젝시믹스는 이너웨어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착용 가능한 ‘소프트퍼 심리스 슬리브리스’를 함께 선보였다. 이 제품은 겉면에 골지 소재를 적용하고 안감에 밍크 원단을 사용해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으며, 심리스 제작 방식으로 피부 마찰을 줄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친환경 기능성 라인 ‘텐셀 코지’는 텐셀 소재를 사용해 자극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을 구현했다. 구성 제품은 어깨끈 탈부착이 가능한 오프숄더 브라를 포함해 하트넥 브라, 쇼츠, 드로즈까지 총 4종이다. 해당 라인은 허리 및 밴드 부분에 로고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이너웨어 라인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 및 활용성까지 고려해 일상과 아웃도어 환경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