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공부터 국소 탄력까지…이니스프리, 피부 고민별 ‘레티놀 타기팅 케어’ 제안
  • 기사등록 2026-01-29 09:57:42
  • 기사수정 2026-01-29 09:58:09
기사수정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일교차가 커지는 겨울철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쉽게 무너질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러한 환경 변화로 탄력 저하와 흔적 고민이 심화되기 쉬운 시기를 맞아, 피부 고민별로 정교한 케어가 가능한 레티놀 솔루션을 제안했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

피부 관리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 레티놀은 최근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세분화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과거 주름 개선에 집중됐던 레티놀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공, 탄력,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맞춤형 성분 조합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특히 급격한 온도 변화와 외부 자극이 반복되는 시기에는 피부 탄력 저하와 흔적 문제가 동시에 나타나기 쉬워, 얼굴 전체부터 국소 부위까지 고민에 따라 레티놀을 적용하는 ‘타기팅 케어’가 중요하다.

 

피부 탄력과 속광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경우에는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이 적합하다. 저분자 비건 PDRN™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 시너지를 제공하며, 사용 후 속광 개선율 26.4%[2], 만족도 100%를 기록했다. 

 

또한 모공 겉과 속 탄력을 함께 케어해 모공 밀도를 32%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돼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니스프리 직영몰에서는 오는 2월 1일,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눈가와 입가처럼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그린티 PDRN 아이&립 세럼’을 제안한다. 제주 녹차 유래 그린티 PDRN™을 함유한 포뮬러를 탄력 있는 실리콘 팁으로 바르면 괄사 마사지 효과를 통해 피부 속부터 탄탄한 케어가 가능하다.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과 함께 사용할 경우 보다 탄탄한 광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는 두 제품을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공, 피부결, 색소 침착 등 흔적을 한 번에 관리하고자 한다면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 대표적이다. 누적 후기 9만 건, 어워즈 9관왕, 글로벌 누적 판매량 744만 개 이상을 기록한 제품으로, 레티놀과 시카 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매끈한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며, 민감 피부 자극 반응도 0.0을 기록해 레티놀 입문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피부 고민과 부위에 따라 세분화된 레티놀 솔루션을 통해 겨울철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29 09:57:42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