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양사 메디앤서, ‘PDRN 브라이트닝 세럼’ 출시 - 미백·탄력·피부결 개선 강화
  • 기사등록 2026-01-27 09:10:01
  • 기사수정 2026-01-27 09:10:31
기사수정

삼양사의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피부 본연의 컨디션 개선을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 완화에 도움을 주는 ‘PDRN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양사 메디앤서 ‘PDRN 브라이트닝 세럼’

이번 신제품은 최근 스킨 부스팅 핵심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에 대한 국내외 시장의 관심 확대에 맞춰 개발됐다. 

 

메디앤서는 인체와 유사한 구조로 안정성이 높은 연어 유래 PDRN을 적용했으며, 2만ppm의 고함량으로 처방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PDRN 브라이트닝 세럼은 PDRN 성분에 더해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삼산을 함유해 피부 컨디션 개선과 미백 효과를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PDRN은 손상된 피부의 콜라겐 생성에 관여해 피부 조직을 탄탄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기미와 색소 침착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트라넥삼산은 피부 톤을 보다 균일하게 정돈하는 데 기여한다. 여기에 분자 크기가 서로 다른 5종의 히알루론산을 조합해 수분 공급과 보습력을 강화했다.

 

제품 효능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사용 2주 후 피부 결이 113% 개선됐으며, 4주 사용 시 피부 탄력은 104%, 피부 톤은 101% 향상되는 등 유의미한 변화가 나타났다. 

 

또한, 겉 기미, 속 기미, 기미 면적, 기미 수 등 4가지 기미 지표에서도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PDRN 브라이트닝 세럼은 메디앤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정가 대비 30% 할인된 2만9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메디앤서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재생과 회복 중심의 더마 바이오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 수출 비중이 높은 베트남 시장의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를 본격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박성수 삼양사 H&B사업PU장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PDRN 성분의 효능을 일상적인 스킨케어 제품에서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디앤서는 다양한 피부 고민의 근원을 분석해 실효성 있는 더마 바이오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27 09:10:01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