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설화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 출시 - 4주 맞춤 프로그램으로 피부 생명력 강화
  • 기사등록 2026-01-06 11:23:45
기사수정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설화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설화수의 독창적인 인삼 뷰티 과학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진설’의 신제품으로, 정화·활성·집중·강화의 4단계로 구성된 4주 프로그램을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되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SR™’이 구현하는 역노화 기술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된 설화수만의 처방으로, 마치 전문가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는 듯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한다.

 

1주 차 정화 단계에서는 ‘백삼 엔자임™’이 함유된 세럼을 사용해 각질층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피부 수분 통로 활성화와 비타민 케어를 통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이를 통해 피부 재생 주기를 기존 대비 7일 단축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주 차 활성 단계에는 ‘인퓨전 듀얼 캡슐™’이 함유된 세럼을 적용한다. 인체 콜라겐과 구조가 유사한 ‘피부 유사 콜라겐’ 성분을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손끝으로도 느껴지는 탄탄함을 선사한다.

 

3주 차 집중 단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40년 바이오 연구 성과를 집약한 ‘진생베리SR-인텐소좀™’을 통해 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를 개선하고 피부 장수 환경을 조성한다.

 

마지막 4주 차 강화 단계에서는 ‘진생 올레오좀™’이 제공하는 콜라겐 에너지로 앞선 3주 동안 축적된 리프팅 효과를 한층 더 강화한다. 미세 구조로 인삼 오일 대비 높은 흡수율을 지닌 진생 올레오좀™은 피부층을 견고하게 하고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설화수에 따르면,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사용 종료 이후에도 효과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 시험 결과, 사용 중단 3주 후에도 볼 탄력은 79.4%, 모공 탄력은 73.5%, 리프팅 각도는 91.1%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주차별로 달라지는 맞춤형 처방을 통해 새로운 피부 경험을 제안하는 설화수 진설 인퓨전 트리트먼트는 전국 설화수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06 11:23:45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6년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하와이 무궁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천수국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