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 누적 회원 100만 명 돌파 - 교육 할인·AI 학습 콘텐츠 강화
  • 기사등록 2026-01-22 11:19:18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의 누적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2021년 1월 ‘갤럭시 캠퍼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5년간 제품 할인, 제품 사용팁, 전용 커뮤니티 서비스, 회원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교육 특화 플랫폼으로 운영해 왔다고 밝혔다.

 

‘갤럭시 캠퍼스’는 2021년 대학(원)생과 대학 교(직)원을 위한 삼성전자 공식 교육 할인몰로 출범했다. 이후 2022년 고등학생, 2025년 초·중·고 교사로 가입 대상을 순차적으로 확대하며 교육 현장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갤럭시 제품과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왔다.

 모델들이 삼성전자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의 ‘갤럭시 캠퍼스 100만 축하파티’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제공

회원 구성은 대학생 비중이 약 80%로 가장 높았으며, 고등학생이 뒤를 이었다. 이에 따라 10~20대(1020세대)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캠퍼스에서 구매가 많았던 제품군은 스마트폰을 비롯해 워치·버즈 등 웨어러블, 태블릿, PC 순으로 집계됐다. 갤럭시 캠퍼스는 스마트폰·PC·태블릿·웨어러블·액세서리 등 총 18개 카테고리의 갤럭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캠퍼스에서 사전 구매된 ‘갤럭시 S25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수량이 모두 전작 대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1020세대의 갤럭시 인지도 확대에 기여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갤럭시 AI를 활용한 학습법을 소개하는 ‘갤럭시 팁스’, 교사가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제품과 AI 기능을 안내하는 ‘갤럭시 쌤꿀팁’ 등 교육 현장 적용형 콘텐츠도 자체 제작해 제공 중이다. 이와 함께 AI 활용 공부 인증, 교사 AI 활용 수기 등 참여형 커뮤니티 이벤트를 운영하며 회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1월 31일까지 ‘100만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갤럭시 캠퍼스에서 기억에 남았던 순간 등을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과 연계해 행사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갤캠스 장학금 100만 원’ 또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 캠퍼스에서는 스마트폰, 웨어러블, 태블릿, PC 등 ‘갤럭시 AI 아카데미’ 인기 모델을 교육 할인 특가로 선보이고, 추가 결제 할인과 사은품 등 단독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학생들과 교사들이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1-22 11:19:18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겨울철새 ‘비오리’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