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5 K-서울 모델 세계대회’ 한국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 기사등록 2025-08-28 14:39:15
기사수정

Winner 및 2nd Winners/사진=인터내셔널슈퍼퀸모델협회 제공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2025 K-서울 모델 세계대회(KOMI)’ 한국선발대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는 인터내셔널슈퍼퀸모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특별시가 후원했으며, 한국을 대표할 모델들을 선발해 오는 10월 29~30일 열리는 세계 본선 무대에 나갈 예정이다.

 

행사에는 이희범 전 산업자원부 장관, 서강석 송파구청장, 성하삼 서울특별시의정회 회장과 오세훈 서울시장, 국회의원 서명옥·박정훈·배현진 등 각계 인사들이 축하 메시지와 화환을 전달하며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김대한 인터내셔널슈퍼퀸모델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대표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길 기대한다”며, “50개국 미인들이 참가하는 세계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회 무대는 슈퍼퀸 전속 가수 보라의 축하 공연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알렉산더페리 특별 패션쇼, 비보이 엠비크루의 댄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화려하게 꾸며졌다.

 

또한, △K-월드 모델대상(류길명·박민영·심종섭·황윤정)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인물대상(김지운·배명혜·박지윤·보라·이동훈)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박은숙 협회 대표는 “K-서울 모델 세계대회는 단순한 미인대회를 넘어 서울을 무대로 전 세계 모델과 참가자들이 어울리는 글로벌 문화축제”라며, “이번에 선발된 한국대표들이 대한민국의 아름다움과 서울의 매력을 세계 무대에서 널리 알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심사는 배명혜·조미경·이동훈·이종대·박선호·장옥진·김루아·김지운·오영삼·보라·노현태·허혜연 대표가 맡아 공정하게 진행했으며, 미스·미시즈·클래식 등 연령대별 부문별로 최종 수상자와 한국대표가 결정됐다. 

 

대회 현장은 동아TV에서 촬영했으며, 약 2주간 편성 방송될 예정이다.

 

협회 조직위원회는 “한국대표 모델들이 세계 무대에서 K-브랜드의 경쟁력을 보여주고 서울의 위상을 높이는 주역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힌편 2025 K-서울모델 세계대회(KOMI) 한국선발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WINNER(퀸) - 미스: 최서우, 김류하/미시즈: 권나현, 길효주/클래식: 유은희, 황윤정

· 2nd WINNER(진) - 양나영, 박정현, 이문주

· 3rd WINNER(선) - 이준경, 현서진, 김경희

· TOP 5(미) - 이지영, 이재인, 이진선, 우아영, 나재경, 최정현, 류길명, 박지윤, 최미경


[경제엔미디어=이은결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28 14:39:15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포인세티아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천사의 나팔꽃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코스모스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