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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마켓컬리와 손잡고 '브랜드 위크' 진행…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 기사등록 2025-08-01 10:2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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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마켓컬리와 함께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컬리 ‘브랜드 위크’에서 판매 중인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

이번 행사에서는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2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하림은 컬리의 대표적인 축산 파트너사로, 냉장 생닭부터 간편식(HMR)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무더위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특히 주목받는 제품은 최근 출시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4종이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해당 제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무항생제 닭볶음탕용(800g)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400g) △IFF 무항생제 닭안심 다짐육(300g) 등도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 여름철 보양식이나 이유식 재료로 적합한 제품들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 서비스를 통해 다음 날 새벽 신선한 하림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 무더위에 외출이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품질 좋은 하림 닭고기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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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8-01 10:2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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