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KGM이 8월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사진=KGM 제공
KG모빌리티(이하 KGM)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서머 시승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브리드 도심형 SUV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가까운 주행 성능과 우수한 연비 효율을 갖춘 모델로, 정숙한 실내와 안정적인 승차감으로 시승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승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KGM 전시장 및 익스피리언스 센터(일산, 강남,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지난 25일 새롭게 문을 연 ‘익스피리언스 센터 부산’에서는 다양한 주행 코스를 통해 차량 성능은 물론 브랜드 감성까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시승한 고객에게는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가 증정된다.
시승 신청은 KGM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 메뉴에서 액티언 하이브리드를 선택한 후, 희망 전시장과 가능한 일정을 확인해 예약하면 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토레스 하이브리드 ▲무쏘 EV ▲토레스 EVX 등 KGM의 다양한 모델도 함께 시승할 수 있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액티언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상품성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