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LG유플러스가 스타벅스와의 신규 제휴를 비롯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한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생활 밀착형 혜택을 강화, 9월 29일부터 VIP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LG U+가 차별화된 멤버십으로 29일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VIP 고객은 매월 한 차례 ‘더블 사이즈업’ 혜택을, V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무료 또는 더블 사이즈업 1회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메뉴 주문 후 ‘당신의 U+’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다만 사이렌 오더 및 배달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제휴 기념 이벤트로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별(Star)’ 적립 혜택을 진행한다. 오전 11시 ‘당신의 U+’ 앱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VVIP 고객은 8개, VIP 고객은 5개의 별을 받을 수 있으며, 5일간 중복 참여가 가능해 최대 VVIP 40개, VIP 25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쿠폰은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 음료·푸드·굿즈로 교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은 10월에도 이어진다. 신규 제휴사 8곳이 추가되며, 대표 혜택으로는 ▲퐁당샤브 소고기 샤브 무제한 3+1(14일) ▲배달의민족×본도시락 8천원 할인(20일) ▲짱구 캠핑 어드벤처 전시 30% 할인(20~24일) ▲BBQ 황금올리브 반마리 무료(21일) ▲낫온리포투데이 20% 추가 할인(22일) ▲우버 첫 탑승 1만원 할인 및 기존 50% 할인(23일) ▲스피드메이트 차량 정비 할인(23일) ▲바잇미 5천원 쇼핑 상품권 증정(28일) 등이 제공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오랜 기간 LG유플러스를 이용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기획했다”며, “추석 연휴에 맞춰 쇼핑·이동·식음료 관련 혜택도 강화한 만큼 LG유플러스와 함께 더욱 풍성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