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기자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올리브영의 8월 프로모션 ‘올영픽(올리브영이 픽한 브랜드)’에 선정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제로이드는 8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대표 제품인 ‘수딩 크림(80ml)’과 ‘포밍 클렌저(50ml)’를 구성한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단독 출시한다.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제로이드 제품 라인업/사진=네오팜 제공
해당 세트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자극도 0.00의 무자극 보습 크림과 저자극 클렌저를 함께 구성해 실속을 더했다.
‘수딩 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인 MLE® 제형과 특허 성분 디펜사마이드™를 함유해 보습은 물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외에도 △포밍클렌저 △수딩로션 △인텐시브 크림 △데일리 선크림 등 제로이드의 인기 제품 5종이 올영픽 품목으로 선정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8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10일 특가’ 기간으로 지정돼 보다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제로이드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K-POP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 LA 2025’에 참가한 올리브영 부스에 ‘인텐시브 크림’을 전시했다.
이를 통해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대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