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동아제약이 운동 전후 피로 부위에 바르면 온열감을 주는 기능성 크림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사진=동아제약 제공
해당 제품은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인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은 콘드로이친, 보스웰리아, MSM, 아미노산 콤플렉스, 마그네슘 설페이트 등 5가지 복합 성분을 함유했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혈행 개선 △즉각적인 피부 온도 상승 △종아리 부기 완화 등의 효과가 입증됐으며,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어깨, 허리, 무릎, 손목, 종아리 등 피로가 느껴지는 부위에 바른 후 흡수시키면 된다. 약 10분 내에 열감과 자극이 나타나며, 개인의 반응에 따라 적정량을 조절할 수 있다.
크림은 피부 흡수율이 97.4%에 달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리커버스 콘드로이친 온열 크림은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나 일상 속에서 뻐근함을 자주 느끼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건강한 일상을 위한 실용적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