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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 공식 오픈 - 고객 목소리 기반 서비스 개선…14대 혁신 과제 성과 공유
  • 기사등록 2025-09-02 10:41:09
  • 기사수정 2025-09-02 10:4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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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가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새로운 소통 플랫폼을 열었다.

 

신한카드는 고객 여정 전반에서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대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

이번 플랫폼은 신한금융그룹 슬로건인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를 기반으로,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빠르게 공유하는 창구로 운영된다.

 

‘신한 새로고침’에서는 고객의 목소리(VOC)를 토대로 발굴된 14대 혁신 대표 과제와 그 성과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대표적으로 ▲미성년 자녀 카드 발급 시 복잡했던 서류 제출 절차를 간편 인증으로 대체한 사례 ▲해외 승인 내역을 국내 이용 내역과 동일한 수준으로 상세 제공한 사례 등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무인 택배함·GS25 편의점을 활용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 초년생 대상 첫 연체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시니어 고객 전용 무료 피싱 케어 서비스 ‘신한SOL이 지켜드림’ 등 다양한 개선 과제가 안내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플랫폼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프로세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이 실질적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무 혁신으로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제엔미디어=박철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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