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랙야크 키즈, 2026 봄 시즌 ‘윈드스토퍼’ 바람막이 자켓 2종 출시
  • 기사등록 2026-02-19 13:25:36
기사수정

블랙야크 키즈가 2026년 봄 신학기 시즌을 맞아 등교부터 체육활동, 주말 나들이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락 쉴드 윈드스토퍼 자켓’과 ‘에어락 블록 윈드스토퍼 자켓’은 일교차와 미세먼지, 찬 바람 등 변화가 잦은 봄철 기후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된 고기능성 아우터다. 브랜드가 축적해온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동성과 신체 보호 기능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야크 키즈 에어락 쉴드 윈드스토퍼 자켓/사진=블랙야크 제공

두 제품 모두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해 외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함으로써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생활 방수 기능과 고밀도 원단을 더해 가벼운 봄비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높였다. 

 

소매와 어깨에는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손목 벨크로와 밑단 스트링 디테일을 통해 세밀한 핏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에어락 쉴드 윈드스토퍼 자켓’은 장식을 최소화한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매 로고 디테일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더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날씨와 상황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퍼플, 블랙, 민트, 실버 베이지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에어락 블록 윈드스토퍼 자켓’은 두 가지 컬러를 배색한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경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전면에는 사선 형태의 방수 지퍼 포켓을 적용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색상은 인디언 핑크와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봄철은 날씨 변화가 잦아 아우터 선택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이 많은 시기”라며, “이번 신제품이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전반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아우터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제엔미디어=김재호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2-19 13:25:36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너구리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탐라산수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