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두투어,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로 튀르키예 9일 상품 출시
  • 기사등록 2026-02-12 10:04:57
기사수정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 확대에 맞춰 이동·숙박·식사·관광 전반의 완성도를 높인 ‘튀르키예 하이클래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파도키아/사진=모두투어 제공

‘하이클래스’는 엔데믹 이후 본격화된 프리미엄 여행 트렌드에 대응해 2024년 선보인 모두투어의 하이엔드 브랜드다. 단순 관광을 넘어 차별화된 현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여정 전반을 세밀하게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노쇼핑·노옵션을 기본 원칙으로 운영하며, 기사·가이드 경비를 포함해 추가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고객 만족도 분석을 기반으로 선호도가 높은 핵심 선택 관광을 일정에 포함해 현지 체험의 밀도를 높였다. 전 일정 5성급 이상 호텔 숙박과 현지 특색을 살린 미식 구성도 강화했다.

 

대표 상품인 ‘하이클래스 튀르키예 일주 9일’은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이스탄불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일정에는 국내선 3회 탑승이 포함돼 장거리 버스 이동을 최소화함으로써 이동 시간과 피로도를 줄이고 관광지 체류 시간을 확대했다. 

 

숙박은 월드 체인 5성급 호텔과 샹그릴라 보스포루스 이스탄불(Shangri-La Bosphorus, Istanbul)에서 진행된다.

 

주요 일정으로는 돌마바흐체 궁전, 성소피아 성당, 톱카프 궁전, 블루모스크, 에페소 유적지, 히에라폴리스, 파묵칼레 등 튀르키예의 역사·문화·자연을 아우르는 핵심 관광지를 포함했다. 

 

이와 함께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 및 지프 사파리, 안탈리아 유람선, 파묵칼레 카트 투어, 피에르로티 언덕 케이블카 등 대표 액티비티를 일정에 반영했다.

 

식사 구성도 차별화했다. 아다나 케밥, 항아리 케밥, 쾨프테 케밥 등 현지 대표 요리와 전통 화덕 피자 ‘피데’, 디저트 ‘카이막’을 포함했으며, 장거리 일정임을 고려해 일정 중·후반부에는 한식을 배치해 균형을 맞췄다.

 

강민관 모두투어 유럽사업부 부서장은 “하이클래스는 단순히 가격대가 높은 상품이 아니라 이동·숙박·미식·체험 전 과정을 고객 만족도 기준으로 설계한 브랜드”라며, “이동 동선과 일정 구성이 중요한 튀르키예 여행에서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장민영 기자]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6-02-12 10:04:57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탐라산수국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월계화
  •  기사 이미지 도심 속 자연 생태계...대나무
최신뉴스더보기
한얼트로피
코리아아트가이드_테스트배너
정책브리핑_테스트배너
유니세프_테스트배너
국민신문고_테스트배너
정부24_테스트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