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기자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무카페인 허브티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저녁 티타임 문화를 제안하는 ‘After 5p.m. – OSULLOC Herb Time’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설록 무카페인 허브티 3종/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체리 루이보스 △멜로우 민트 △캐모마일 라벤더 3종으로, 카페인 부담 없이 하루의 마무리 시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리 루이보스’는 체리의 달콤한 풍미와 크리미한 루이보스가 어우러져 오후의 피로를 달래주며, ‘멜로우 민트’는 청량한 민트에 은은한 매실의 단맛을 더해 식후 입안을 상쾌하게 정리해 준다.
또한, ‘캐모마일 라벤더’는 부드러운 캐모마일 향에 라벤더와 자스민 노트가 어우러져 늦은 저녁이나 취침 전 음용하기 적합하다.
오설록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After 5p.m. – OSULLOC Herb Time’ 캠페인을 통해 “하루의 분주한 일과를 마친 뒤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제안하며, 무카페인 허브티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저녁 티타임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매일 오후 5시, 오설록 직영몰에서 신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요기보 맥스 프리미엄,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에서는 신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허브티 신제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설록은 신제품 허브티 3종과 티웨어·티푸드·허브티로 구성된 ‘After 5PM 한정 기프트 세트’를 오는 11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3종은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 티하우스, 오설록 직영몰, 백화점 티샵 등 오설록의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경제엔미디어=박민지 기자]